오후를 깨우는 오늘의 크리에이티브


어제 파트너로 일하는 친구의 환송회가 있어

새벽 3시까지 달리고 말았습니다

콩나물해장국으로 겨우 속을 달래고 포스팅합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3개의 크리에이티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The Magical Classroom™

디지털들의 아날로그를 향한 구애는 이제 하나의 트렌드가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얼마전 ‘구글 크롬’이 지극히 아날로그적인 기법으로 가장 첨단의 기술을 표현한 광고가 화제였지요?

이번 영상 역시 터치 스크린을 이용한 교육법을 아날로그 소재를 사용해 표현하고 있습니다

신선미는 떨어지지만 기법들이 알콩달콩해 소개해 봅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dLdHbtuCIyY&feature=player_embedded

Mercedes-Benz Sprinter

이번주 금요일 레프팅을 가죠? 버스로 이동할텐데

얼마전에 본 승합차(?) 광고가 생각나 소개해봅니다

http://adsoftheworld.com/media/tv/mercedesbenz_sprinter_drivethru

http://adsoftheworld.com/media/tv/mercedesbenz_sprinter_singers

무려 20인승을 자랑하는 벤츠의 승합차입니다

승합차라지만 벤츠다운 고급감이 안보여 반가웠습니다 ㅋㅋ

The PEN Story

아이패드가 등장했을 때 애플의 신제품이 등장했을 때와 달리 반응이 차가웠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이팟 터치에 사이즈 큰 버전이 아니냐고…

그러나 그 사이즈가 커졌다는 것이 핵심이 아닐까요? 크기가 달라지는 것만으로도

그 느낌이나 기기를 가지고 할 수 있는 범위가 달라지게 마련이니까요

올림푸스 펜 광고 두 편을 소개해드리기 위해 사족을 달았습니다

첫번째 광고는 작은 사이즈인 사진을 가지고 스토리를 만들고

두번째는 빌보드를 가지고 스토리를 만들었습니다

1 차 http://bit.ly/9n2Qwy

2차 http://bit.ly/cG8dLC

같은 기법인데 사이즈가 달라진 것만으로도

느낌은 참 다르죠?

기법보다는 연출에 더 박수를 치고 싶은 크리에이티브입니다

햇살도 좋아 기분도 좋아지고

시계가 좋아 안구가 정화되는

그런 날입니다

즐거운 오후 되세요

채용준 Dream

회신은 채카피를 힘나게 합니다 라나.. ㅋㅋ

소개 CHAEcopy
채카피가 세상을 돌아다니며 발견한 크리에이티브 혹은 혼자 중얼거림

One Response to 오후를 깨우는 오늘의 크리에이티브

  1. j말하길

    디지털의 아날로그를 향한 구애라는 표현이 재미있네요. 확실히 세상이 디지털화 될 수록, 사람들은 아날로그를 그리워 하는 것 같긴 합니다. 디지털 원주민인 어린 세대들은, 커서 디지털이 아닌 다른 시스템이 나왔을 때 디지털을 그리워하게 될까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